고령군청 강종환 기획감사실장,2018년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4 15:01:44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청 강종환 기획감사실장은 12월 14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리는 "2018년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자치행정부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서울평화문화대상은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과 진흥에 공이 큰 개인, 단체 등을 부문별로 선정 하여 시상을 하고 있다.

강종환 실장이 수상한 ‘자치행정부문 대상’은 행정서비스 개선의 효율적 운영을 통한 적극적인 성과창출로 자치행정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이번 평가에서 강종환 실장은 계약원가 심사 실시로 각종 예산 낭비 요소를 제거하고 불필요한 예산절감을 통해 효율적인 예산집행에 큰 성과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름다운 고령만들기’를 위해 관내 구석구석 문제점과 개선사항 파악과 해결을 위한 현장행정 뿐만 아니라, 비교행정, 대가야 정책개발단 운영, 각종 현장 워크숍을 통하여 행정의 시행착오를 최소화 하고 직원역량강화에 앞장서고 있는 노력을 인정받았다.

강종환 실장은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성실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해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한편 강종환 실장은 2018년 12월을 마지막으로 40년 공직생활을 명예퇴직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