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31사단 8539부대 부사관, 어려운 이웃에 연탄 나눔 ‘훈훈’
지역사회 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가구 600장 지원
김금희 | 기사입력 2018-12-17 11:07:54

[강진타임뉴스=김금희 기자] 육군 제31사단 8539부대가 전남 강진군 성전면사무소와 연계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져 추운 겨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올해 처음 진행된 이번 행사는 부대 내 약 40여 명의 부사관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연탄구입부터 직접배달까지 참여하여 지역사회 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보훈가족 등 2가구에 연탄 600장을 지원했다.

시천마을 김모씨(74세)는 “추운 겨울을 어떻게 지내야 할지 걱정이었는데 생각지도 않은 뜻밖의 많은 양의 연탄을 지원해줘 올 겨울은 아무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행사를 주최한 이주일 주임원사는 “작더라도 우리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눠준다면 우리 사회는 훨씬 더 밝고 따뜻한 사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연말연시 모든 국민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