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해경 조류에 밀려 먼 바다로 떠내려가던 해루질객 구조
나정남 | 기사입력 2018-12-21 12:09:00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해양경찰서(서장 박형민)에서는 21일 오전 7시 41분경 충남 태안군 고남면 바람아래해수욕장에서 해루질을 하다 조류에 밀려 먼 바다로 떠내려가던 이모씨(여, 인천거주, 73년생)를 긴급 구조 했다고 밝혔다.

한편 바람아래 해수욕장에 통을 잡은 사람이 먼 바다로 떠내려가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한 태안해경은 인근 해상을 경비 중이던 경비함정, 안면파출소 순찰팀과 해경구조대를 현장에 급파했다.

이어 오전 7시 58분 현장에 도착한 안면파출소 순찰팀과 민간해양구조선이 부유물을 잡고 먼 바다로 떠내려가던 이씨를 무사히 구조 했다. 이씨는 저체온증세를 보여 서산의료원으로 이송했다.

한편 태안해경 관계자는 “서해안 지역은 조류가 강하고 수심 변화가 크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해야 하며, 특히 수심이 깊은 곳에서의 무리한 해루질을 자제하고 구명조끼를 착용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