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18년 제6차 문화포럼 잇슈 개최
예술기부 활성화를 위한 모색의 자리 마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21 20:03: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은 12월 26일 대전예술가의집 창조의방에서 올해 마지막 6차 문화포럼 잇슈를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지역 내 문화예술 분야의 건강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인식제고와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외부의 예술기부 활성화 사례를 듣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지역 외부의 사례를 공유해 줄 이번 참석자는 이지희 경기문화재단 정책실 주임, 이현아 서울문화재단 메세나 팀장, 황용구 이음스토리 대표자 등으로 문화를 매개로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기업 및 예술계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대전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문화포럼 잇슈는 예술분야 후원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방안을 모색하고자 만든 자리로 마련된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내년도 문화재단 기부 활성화 사업 추진에 참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