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톡톡튀는 2018 제야행사 및 송년음악회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24 12:42:2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이사장 구본영)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를 위한 ‘2018 제야행사’를 천안시청 봉서홀과 봉서홀 앞 광장에서 개최한다.

올해 행사는 오는 31일 밤 10시부터 1부 송년음악회가 화려하게 막을 올리고 2부에는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와 희망 불꽃쇼가 열린다.

1부 송년음악회는 봉서홀에서 진행되며 천안시립무용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뮤지컬배우 홍지민, 대중가수 유리상자, 이정옥, 가페라 가수 이한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 작품을 포함한 영화음악, 재즈, 뮤지컬넘버 등 폭넓게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가 협연해 환상적인 연주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부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는 봉서홀 앞 주차광장에서 길놀이 공연과 지역가수 조은새, 김나윤의 공연이 이어지며 소원지 작성, 소원 풍선 날리기, 떡류 나눔 등의 이벤트로 꾸며진다.

야외에는 2019년 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하는 조형물과 포토존, 경관조명 등이 설치돼 아름다운 불빛이 행사장을 수놓고, 오락야시장도 행사에 참가해 풍성한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화려한 카운트다운 행사와 희망 불꽃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제야행사는 연말연시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2019년 기해년을 가장 행복하게 맞이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봉서홀 공연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입장 티켓을 수령한 후 지정된 좌석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