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송년 연찬회개최 성료
전찬익 | 기사입력 2018-12-26 17:23:03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2018년12월24일 (사)경북지장협 경주시지회 송년연찬회가 the K호텔 메인대연회장에서 (사)한국장애인연합회장 및(사)한국지장협중앙회장 김광한. 경북지장협회장 박선화, 경주시장 주낙영. 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 경주시도의원 최병준. 경주시예결산위원장 김수광. 시의원 임활, 이동협. 김태현. 경북17개시.군 지회장. 경주시 장단협 김헌덕 등 500여명이 넘는 회원들과 봉사단체(고위뫼봉사회 (사)어울림한마당봉사회등)와 후원회 및 활동지원사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되었다.

식전 공연과 식후공연으로 나누워하모니카합주단. 밸리댄스. 성악가의 공연. 특히 장애인당사자의 재능기부로 아코디언 연주와 더불어 경품대잔치가 벌어져서 500여명의 장애인회원들이 푸짐한 경품을 안고 돌아갔다.전찬익 지회장은 연찬사를 통해 발전하는 지회. 화합하는 가족.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밝고 맑은 사회를 만들어 함께 동햏하는 아름다운 사회 건설에 동참해줄것을 호소했다.

중앙회장(김광한)은치사를 통해 일하는 지장협. 장애인단체의 선봉장로서 책임과 의무 그리고 상생하는 사회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새해를 설계하자고 말했다.특히 장애인을 대표하는 인터넷 신문 "쇼셜포커스"의 창간과 관련하여 공정하고 중립적인 신문의 사명을 다하는 장애인의 신문으로 많은 관심과 배려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타임뉴스 김정욱대표이사 와 이태우 경북총괄국장이 참석하여 장애인의 권리보장과 관련한 언론의 역활에 대해서 간담회장소에서 언급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