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행복한 성주 ㈜서보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28 15:16:03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서보 회장(이덕록)은 지난 12월 27일, 성주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0만 원을 기증 했다.

㈜서보는 성주군 벽진면에 위치한 전기, 소방설비, 정보통신공사 기업으로 직원들이 매월 5천 원씩 기부하는 착한 일터로 등록되어 있으며 이덕록회장은 5년간 1억 원 이상 기부한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평소에도 현금, 현물 기탁, 봉사활동을 통한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사회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서보 회장(이덕록)은 “날씨가 이제 한겨울로 접어들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생각났고 성주에도 나눔문화가 정착되길바란다."며 성금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이병환 성주군수는 “(주)서보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바람처럼 나눔문화가 정착되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겨울을 이겨내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한다면 주민복지과로 연락(☎ 930-6242~7)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