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청, 충혼탑 참배와 함께 새해 다짐식 가져
-전입공무원 및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 함께-
| 기사입력 2019-01-02 12:28:57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백효)은 2일 오전8시, 이백효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청 직원들은 예천 남산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2019년 새해 '희망찬 예천교육'의 첫 걸음을 내디뎠다.

오전9시30분, 예천교육청 3층 대회의실에서 교육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직자로서 첫발을 내딛는 신규공무원들과 1월1일자로 관내로 전입온 지방공무원을 축하하고, 새해를 맞이해 전 직원이 기쁘고 즐거운 마음과 웃음으로 2019년 예천교육의 '화이팅'을 외쳤다.

이백효 교육장은 "오늘 공무원으로서 생애 첫 발을 띠는 분들에게 '첫 단추'의 의미를 생각하며 앞으로 대한민국 교육 행정 발천의 초석(礎石)이 되어주길 바라며, 2019년 올 한해에는 더욱더 우리 예천의 학생들을 위해 일로매진하는 여러분이 되어줄것"을 당부했다.

새해다짐식을 마친 후 교육청 전 직원들은 서로가 웃음으로 올 한해 '건강과 축복'이 있기를 기원하며 신년 덕담등을 주고받는 아름다운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