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수 의성군수 배식 도우미로 새해 소통행정 확대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03 13:52:54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수주)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르신들과의 소통행정 확대를 위해 1월 3일 12시부터 관내 의성군노인복지관 경로식당을 찾아 배식봉사에 나섰다.

이날 배식봉사는 의성군수를 비롯한 국·과장급 간부공무원들이 식당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식 후 잔반을 치우는 등 봉사활동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식사 시간에는 여러 어르신들과 함께 서로의 건강을 기원하는 신년인사를 나누는 등 훈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의성군은 노인인구비율이 38.8%로 전국 최고인 만큼 다양한 여가․문화․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행복100세 실현을 위한 행정구현으로 노후생활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공직자의 사명은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라며 “새해 첫 공식일정을 관내 어르신을 위한 배식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산하 모든 기관의 공직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권장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하며, 올해는“군민들의 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이고,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더 행복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