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의흥면 적십자 봉사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04 14:00:34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의흥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수진)는 지난 2018년 12월 29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심칠 군위군의회 의장, 박정찬 면장, 김수진 적십자봉사회장, 봉사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흥면사무소에서 '사랑의 쌀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쌀나누기 전달식은 어려운 이웃 52가구에 쌀과 라면, 생필품이 담긴 박스를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더구나 1회성에 그치지 않고 몇 년전부터 김장, 쌀, 라면 등을 지속적으로 전달해오고 있어 주위에 귀감이 되어 있다.

수혜 대상자 선정 측면에서도 면사무소에서 행정적인 도움이 못 미치는 가구(사각지대)를 회원들이 선정해 전달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김수진 회장은 "이번 '사랑의 쌀나누기' 행사는 봉사자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이뤄졌다"면서 어려운 가구에 쌀을 전달해 줄 때 가슴이 뿌듯하고, 특히 어르신들이 고마워하며 손을 잡을 때 힘이 절로 난다고 말했다.

한편 박정찬 면장은 "추워진 날씨임에도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주위에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전달하는 것은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일"이라면서 "면장으로서도 자랑스럽고 큰 보람을 느끼며 면에서도 행정적으로 적극 뒷받침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