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당원자치회 창립 준비위원회가 대전에서는 최초로 결성 되었다.

대전시 중구 당원자치회 창립 준비위원회(위원장 권오철)는 2019년 1월 7일 오전 10시 한결청년정책연구소에서 중구 권리당원들이 모여 제1차 당원자치회 창립 준비위원회 실무회의를 가졌으며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당원자치회 창립을 위한 준비사항을 논의하였다.

더불어민주당 당규 제2호 6장(당원자치회) 27조(구성) 규정에 의하여 당원의 자치활동 활성화와 당원조직 확대를 위해서 당원자치회를 운영할 수 있다.

위 조항은 작년 더불어민주당 정당발전위원회(위원장 최재성)에서 나온 혁신안의 일부를 받아들여 신설된 조항이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당원자치회 창립 준비위원회(위원장 권오철)는 앞으로 다양하고 유능한 대전시 중구 권리당원들을 중심으로 위원장, 부위원장, 감사, 고문, 각급 위원회, 운영위원을 구성하고 중앙당 ‘당원자치회 통합관리시스템’ 인증을 거쳐 당원자치회 등록을 마치고 정식으로 출범식을 할 예정이다.

권오철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당원자치회 창립 준비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당헌·당규를 준수하며 대전시당 및 중구 지역위원회를 존중한다. 그리고 역동적인 중구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며 정당 민주주의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2019-01-07 12:59:04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당원자치회 창립 준비위원회 결성!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1-07 12:59:04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