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초등 육상 선수단 동계 훈련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07 17:40:13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안석)은 1월 7일(월)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초등 육상 선수 6명과 우리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북체육중고등학교에서 1월 18일까지 2주간 실시되는 초등 육상 동계 합동훈련을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합동훈련은 체력 강화 훈련과 더불어 스포츠과학을 활용한 육상 훈련으로 육상 기록을 단축하는데 그 의의가 있으며 특히 개인 및 종목별 맞춘 운동 처방으로 체계적인 훈련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선수단 대표인 손○○군은 “이번 동계 훈련에 기초체력을 키워 자세를 교정하고 기록을 향상시켜 기해년에는 메달의 색깔을 바꾸어 보고 싶다."라고 야무진 포부를 말하였다.

정안석 교육장은 “군위 육상을 대표하는 자부심도 중요하지만 이번 동계 훈련으로 자신의 잠재 능력을 확인하고 계발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가장 값진 것은 하루하루 흘리는 노력의 땀방울인 만큼 최선을 다하고 안전하게 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