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동구합창단, 단원·지휘자 모집
남성은 테너·베이스, 여성은 소프라노·알토 등 31일까지
김금희 | 기사입력 2019-01-08 15:52:44

[광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광주시 동구(청장 임택)가 구민의 정서함양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동구합창단 단원과 지휘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동구에 주소를 두거나 사업장을 둔 시민 중 성악에 자질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시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남성은 테너·베이스, 여성은 소프라노·알토 등이다.

합창단을 2년 동안 이끌 지휘자(1명)도 모집한다. 국내·외 대학에서 음악전공 학사학위(4년제 대학)이상을 취득하고 지휘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입단 또는 지휘자를 희망하는 지역민은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입단지원서·응시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 등을 동구청 문화관광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동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남녀혼성 합창단원을 충원하고 합창단을 이끌 지휘자를 모집 중이다."면서 “합창단원·지휘자로서 자질을 갖추고 구민 화합을 위해 각종 공연 및 행사에 열정을 갖고 참여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