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김천공장 결식아동 급식지원사업 지원금 전달식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11 14:20:0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KT&G 김천공장(공장장 신송호)은 지난 10일(목) 김천부곡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20여명의 결식아동들을 돕기 위한 지원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사각지대 결식아동 급식지원사업」은 KT&G 김천공장의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자원 연계를 통해 김천부곡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여 겨울방학 기간 중 저소득층 결식아동에게 급식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본 사업을 주관하는 김천부곡사회복지관에서는 KT&G 김천공장에서 전달받은 지원금으로 영양이 풍부한 밑반찬 5종을 준비하여 한달간 매주 목요일 저소득 가정으로 직접 배달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을 마치고 KT&G 사회봉사단과 김천부곡사회복지관 직원들은 준비한 밑반찬을 포장하여 지역 내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아동 20명을 선정하여 각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수향 공동위원장은 “김천시의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며 후원을 아끼지 않은 KT&G 김천공장과 행사를 준비해준 김천부곡사회복지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협의체에서도 자라나는 우리시의 아동을 위한 다양한 복지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