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농소면 새마을문고분회 행복한 책 기증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11 14:35:09

[김천타임뉴스=이승근]새마을문고 김천시지부 (회장 정택배, 농소면분회장 안영희)에서는 지난 1월 10일 농소면사무소를 찾아 신간도서 60권을 기증했다.

정택배 회장과 안영희 농소면분회장은 “새마을문고는 민원업무를 보러 와서 대기시간에 손쉽게 책을 읽고 빌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폭넓은 독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신간도서를 전달하였고,이정하 농소면장은 “시승격 70주년을 맞아 추진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 7대 목표 중 참여하는 시민 10대 실천과제를 보면 1인 1달 책 1권 읽기 운동이 있는데 이번에 새마을문고에서 신간도서 60권의 책을 기증하여 농소면에 독서 붐(boom)을 일으키는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농소면사무소 새마을문고는 면사무소 1층 내에 위치, 200여권의 책을 소장하고 있고 1인 3권 이내, 7일 동안 대출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