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체납자 실태조사원 22명 모집
조형태 | 기사입력 2019-01-14 11:46:52

[의왕타임뉴스 = 조형태] 의왕시는 지방세 및 세외수입 체납액을 일소하기 위해 체납자 실태조사원 22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현재 의왕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시민으로, 희망자는 23~25일까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시청 세무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근무기간은 오는 3월 4일부터 12월 6일까지이며, 체납자 실태조사, 체납자 거주지·사업장 방문, 전화 징수독려, 조사자료 정비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주 5일 근무로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다.

시는 1차 서류전형 및 2차 면접을 거쳐 다음달 18일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찾아가는 현장 중심의 납부 독려 및 실태조사를 통해 건전한 납세 풍토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시험정보’를 참조하거나 시청 세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