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정관박물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다채
강민지 | 기사입력 2019-01-14 18:53:37

[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 부산 정관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교 4~6학년생을 대상으로 '소두왕 건축왕' 프로그램을 오는 19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파게티면과 마시멜로를 이용해 구조물을 만들면서 건축의 기초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아울러 정관박물관 야외전시공원 '소두방의 마을'을 재현한 큰살림집, 망루, 고상창고 등을 탐방한다.

정관박물관은 오는 25일 '부산 문화롭데이'에서는 '입춘첩-복을 나누어드립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곽도필 서예가와 오는 2월 4일 입춘을 맞이해 액운을 막고 복을 기원하는 입춘첩을 직접 써 보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비는 모두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선착순이며 정관박물관 누리집(http://museum.busan.go.kr/jeonggwan/index)에서 오는 14일 9시부터 16일 오전 9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