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체육회, 2019년도 신년인사회서 집행부 임명 새출발
김명숙 | 기사입력 2019-01-14 20:57:58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이용섭)가 14일 오후 2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2019년도 신년인사회’를 갖고 부회장, 이사 등 새 집행부 임원진에 대해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집행부 임원진은 이용섭 체육회장을 비롯해 부회장 9명, 이사 40명, 감사 2명 등 총 52명이다.

이로써 시체육회는 집행부 구성에 대해 재신임을 물은 지 한 달여 만에 민선 7기 시정 철학을 함께 할 임원진 구성을 완료하게 됐다. 이들 임원진은 이다음 개최할 정기대의원총회에 최종 보고할 예정이다.

이용섭 광주시장은 신년인사회에서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 시대 원년을 맞아 광주체육의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해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란다."며 “국가적 과제인 광주형 일자리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위해 다 같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이용섭 시장 등 시체육회 임직원들은 광주형 일자리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위한 결의문도 채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