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새해, 공성면민과 상주시장의 반가운 만남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15 14:44:46

[상주타임뉴스=이승근] 황천모 상주시장은 11일 공성면을 찾아 주민과의 소통을 통한 공감행정 “주민이 묻고 시장이 답한다“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봉구 공성면장이 2019년 공성면 주요 업무계획을 보고한 데 이어 시정 핵심 과제에 대한 기획부서의 설명을 진행한 후 본격적으로 주민과의 자유토론 시간을 가졌다.

공성면장(박봉구)은 면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소통행정 추진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인구증가를 핵심과제로 제시하며, 2019년에도 면정 추진에 대한 주민들의 따뜻한 격려와 협력을 당부하면서 “주민이 행복한 공성면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천모 시장은 주민들의 건의 사항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토론의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황 시장은 “직접 대면하여 이야기를 나누니 공성면민들의 마음이 더욱 와닿는다.”며 “귀한 시간 내어 참석하신 여러분들의 건의사항은 면밀히 검토하여 처리한 후 결과를 개별적으로 알려 드리겠다.”고 말하며 공성면민과의 소중한 만남을 마무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