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의 중심을 향한 새마을의 새출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15 14:46:26

[상주타임뉴스=이승근] 화서면(면장 이양희)은 01월 14일(월) 11시 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화서면 남․여새마을지도자회 연시총회를 열었다.

총회에서는 2018년도 활동을 정리하고 2019년 사업 계획 및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한편 새마을 지도자회 회원들 간에 서로에 대한 격려를 통해 화합과 우애를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임철현 지도자 협의회장과 김명옥 부녀회장은 “지난 한 해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모든 사업을 무사히 마치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올해도 새마을 정신으로 살기 좋은 화서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총회에 참석한 이양희 화서면장은 “항상 면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금년에도 새마을 회원들 중심으로 화서면민들이 화합해 충․효․정의 정신이 살아있는 화서면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