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16 14:20:3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형곡1동(동장 박인순)은 2019. 1. 15(화) 오후 6시 30분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들과 도․시의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박장식 협의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새마을 우수회원(6명)에게 상품권을 전달하였으며, 지난해 협의회와 부녀회가 함께 이뤄낸 성과를 동영상으로 시청했다. 또한 2019년 사업추진계획 및 새마을조직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서 논의했다.

박장식 협의회장과 김남영 부녀회장은 “지난해 읍면동 최우수를 수상할 만큼 새마을 발전을 위해 애쓰신 지도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올해에도 행복한보금자리사업 등 각종 새마을행사에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최고의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9년 기해년 시작과 함께 부임한 박인순 동장은 “지난 2018년 새마을 최우수를 수상하신 것을 축하드리며, 그만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가 열매를 맺은 것이라고 격려하면서, 기해년 올해에도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 더불어 살기 좋은 형곡1동 만들기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