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선물은 장애인생산품으로 구매하세요.
- 설맞이 선물 장애인생산품 우선 구매 독려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1-22 13:33:22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청북도는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을 위해 설맞이 장애인생산품을 구매 독려한다.

충북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의 상품은 인터넷(http://www.gomcb.or.kr)이나 전화문의(043-238-4577)로 구입할 수 있다.

충북도에는 현재 22개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서 760여명의 장애인이 자신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직업생활을 하고 있으며, 장애인생산품 구매 확산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전광식 도 노인장애인과장은 “장애인생산품을 적극 구매하는 것이 도내 장애인들에게 삶의 의지를 북돋아 주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많은 구매를 당부했다.

한편, 정부는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를 활성화 하고자 지난 2008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을 제정하였고, 공공기관의 총 구매액 중 1%이상을 중증장애인 생산품과 서비스를 우선 구매하도록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