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웅천동 고고차이나, 중앙동 저소득 어르신 60여명 식사 대접
강민경 | 기사입력 2019-01-22 22:20:00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 웅천동 중화음식점 ‘고고차이나’(대표 이영준)가 지난 21일 중앙동 어르신 60여 명에게 21일 따뜻한 식사 대접했다.

이날 중앙동 어르신들은 식당을 방문해 중앙교회 무용 선교팀이 준비한 식전 공연을 관람했다. 또 탕수육, 짜장면, 과일 등이 정성스럽게 차려진 점심을 드셨다.

고소동 여수제일교회(담임목사 김성천)와 주사랑교회(담임목사 황병호)는 이동 버스를 제공했고, 통장단과 동 직원은 배식을 도왔다.

고고차이나 이영준 대표는 “지난 3년간 매월 셋째 주 월요일이면 가게 문을 닫고, 전 직원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밖으로 나와 공연도 보시고, 음식도 맛있게 드시는 것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박상훈 중앙동장은 “앞으로도 어르신이 행복한 중앙동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