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이산면,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행사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1-23 06:01:23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영주시 이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정숙)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전하돈)는 21일 설을 맞이해 관내 마을 경로당과 홀몸어르신들께 떡국 떡 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떡국 떡은 부녀회에서 작년 한 해 동안 미역판매, 폐자원 모으기 등의 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과 나누미인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이산면 21개소의 경로당과 반찬서비스 대상자인 홀몸어르신들 가정을 방문하여 정겨운 담소와 함께 사랑의 떡국떡 세트를 전달했다.

이산면 신암2리 김○○ 어르신은 “반찬지원도 받고 있는데 이렇게 떡국을 끓일 수 있도록 떡국떡과 김, 만두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덕분에 설명절을 보내는 기분이 절로 난다"고 하시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하돈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내 취약계층에게 적극적 인 관심과 사랑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이산’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