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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실시되는 일제점검은 5일간의 연휴기간 동안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장애에 대비하여 사전 점검 활동으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시는 관내 12개소에 설치된 발급기에 대해 자체 점검반을 구성하여 현장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장귀희 열린민원실장은 설 연휴기간(2.2~2.6)에 시민들이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는데 불편사항이 없도록 점검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민원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인민원발급기는 민원인이 직접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전자장비로 주민등록 등‧초본, 건축물대장 등 총 86종의 제증명 민원사무에 대해 즉시 발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천시는 시청민원실, 아포읍사무소, 자산동·평화남산동·양금동·대신동·대곡동·지좌동·율곡동 주민센터, 농업기술센터, 김천세무서, 김천농협 365코너 등 12개소에 설치하여 운영 중이며, 공휴일 이용 가능한 시간은 시청민원실 08:00~22:00, 김천농협365코너 07:00~22:00, 읍사무소·동주민센터·농업기술센터·김천세무소 09:00~18:00까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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