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 모여라!”상주상무, 대학생 마케터 ‘팸 5기’모집!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23 11:06:46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2019시즌을 함께할 ‘팸 5기’를 모집한다.

팸이란 축구를 사랑하고 프로스포츠 산업 종사에 꿈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상주상무의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프로스포츠 실무 경험, 구단 행사 우선 초청 및 선수인터뷰 우선권 부여, 스포츠 산업 종사자 특강 지원은 팸 활동의 큰 이점이다.

팸은 콘텐츠팀과 경기운영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콘텐츠팀은 선수단 인터뷰, 사진 및 영상 촬영 등 구단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경기운영팀은 홈경기 기획·운영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

팸 5기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실무 경험뿐만 아니라 스포츠 산업 분야 전문가의 특강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박문성 해설위원의 특강과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 스튜디오 ‘인플라톤’ 특강 및 실습으로 다각적인 방면에서 스포츠 산업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팸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었다. 수료식 때는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베스트팸 수료증 및 특별한 상품을 증정한다.

베스트 팸에 선정된 팸 4기 콘텐츠팀 이경희씨는 “홈경기 운영을 직접 체험하고 몸소 느끼며 K리그 한 명의 구성원이라는 자부심이 생겼다. 그리고 일반 축구팬이 아닌 관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경기운영팀 장현우씨는 “팸 활동을 하면서 구단 프런트라는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고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에 대한 방향을 잡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라며 “축구나 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상주상무 팸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며, 서류 접수는 1월 31일(목) 오후 6시에 마감한다. 서류 합격자 대상으로 2월 13일 면접을 진행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15일 오후 2시다.

지원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sangjufc.co.kr)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E-mail(lovesangju@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팸 지원 관련 자세한 사랑은 구단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