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퇴임 인사 전하며 시민들에게 감사와 아쉬움 전해
임기 중단 후 시민들과 함께한 시간의 의미 강조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29 08:23:00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충섭 김천시장이 11월 28일, 시민들에게 퇴임 인사를 전하며 재판 결과에 따른 시장직 중단에 대해 송구한 마음과 함께 감사의 뜻을 밝혔다.

김충섭 시장 퇴임사하는중

김 시장은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한 상고심이 기각된 점을 언급하며, 명절 선물 관행을 과감히 끊지 못한 부분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는 그동안의 재판 과정이 시민들에게 걱정과 부담을 끼쳤음을 인정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민선 7기와 8기를 이끌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목표로 함께 노력해준 시민들과 동료 공직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시장직을 완주하지 못한 아쉬움도 밝히면서도, 시민들과 함께한 시간이 보람과 기쁨으로 남았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앞으로 김천시민으로서 시정 발전을 위해 응원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시민들에게 시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퇴임 인사 마지막에는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며,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했다.


이번 퇴임은 김천시의 새로운 변화와 더불어 시민들에게도 큰 의미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김 시장의 진심 어린 퇴임 메시지가 시민들의 마음에 따뜻한 울림을 남겼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