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소년소녀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개최
정화경 지휘, 희망과 감동의 무대로 군민들에게 큰 기쁨 선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2-09 11:55:01

[군취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군위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정화경)은 6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창단 이후 다섯 번째로 열린 이번 공연은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제5회 군위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공연은 군위초등학교 1학년 황유로 학생과 의흥초등학교 4학년 이승유 학생의 ‘보름달 축제’로 시작되었으며, ‘청산에 살리라’와 ‘아리랑 모음곡’ 등으로 옛 정취를 느낄 수 있었다.


그 후, ‘초록별에 사는 친구들’, ‘느낌표로 말해요’, ‘다 잘될거야’와 같은 곡들로 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노래가 만든 세상’, ‘꽃들이 피고 지는게’ 등의 무대로 무대를 더욱 빛냈다.


이번 공연은 스페셜 게스트인 ‘곰매직BIG풍선쇼’와 금관 앙상블 ‘웨이브라스 밴드’의 무대가 중간중간 펼쳐지며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곰매직BIG풍선쇼’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웨이브라스 밴드’는 웅장하고 화려한 반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문화예술에 접할 기회가 적은 군민들에게 공연을 통해 다양한 체험과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졌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추운 겨울, 새싹들의 희망찬 하모니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기쁨을 전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