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환 지사, 설 맞이 사창시장 방문… 전통시장 활성화 및 안전 점검 나서
-
한정순 | 기사입력 2025-01-24 08:30:56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23일 설 명절을 앞두고 청주 사창시장을 방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으며, 시장을 찾은 도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민생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김 지사는 고물가와 내수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며, 직접 농·축산물 등 명절 성수품을 구매했다.

또한, 사창시장에서 운영 중인 ‘일하는 밥퍼’ 작업장을 찾아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특히, 김 지사는 충북소방본부 정남구 본부장과 함께 사창시장 내 화재 예방 시설을 점검하며 설 명절 전통시장의 안전관리를 강조했다.

김 지사는 “도민 여러분께서 전통시장을 찾아 따뜻한 명절의 온기를 나누고, 지역경제에 희망을 더해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설 맞이 장보기(사창시장 도지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