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겨울방학 설맞이 체험프로그램 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2-22 09:58:30

서귀포평생학습센터는 서귀포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설맞이 체험프로그램 수강생을 26일부터 1월 6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 쿠키 클레이교실과 어린이들 스스로 흙을 빚으며 자신만의 컵을 만들며 일회용품 줄이기에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도자기 교실이 운영될 계획이다.




민속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명절음식에 대한 유래를 알아보고 전통 음식인 경단, 수정과 등을 만들어보는 가족과 함께하는 ‘설맞이’퓨전음식 만들기 과정은 잊혀져가는 우리고유의 전통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귀포평생학습센터에서는 2012년에도 서귀포 시민들의 학습 수요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서귀포평생학습센터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