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동, 사랑의 교복 전달식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1-28 08:33:21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동장 임광제)은 지난 27일 오전 11시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동장 및 직능단체회원, 학부모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교복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주민자치위원인 선진선(56세, 남)씨의 후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교복 전달식은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층 청소년 중 2010년도에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 18명에게 교복 구입권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008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교복 후원을 하는 등 관내 저소득층의 후원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선진선 위원은 “교복지원은 저소득 가정에 대한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교복 구입권을 전달받은 한 학부모는 “경기도 안 좋은데 우리 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신 선진선님과 동장님 등 관계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자녀를 훌륭히 키워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람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발산동의 사랑의 교복 전달은 지난 2008년부터 어려운 생활속에서 학업에 열심인 중고등학생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0여명에게 전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