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10 자원봉사자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0-20 10:31:45

지난 17일 광주시 공설운동장에서는 5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2010 자원봉사자 한마당 체육대회’가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광주시자원봉사센터(회장 윤금영) 주관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 및 동아리 회원들의 사기진작 및 유대감을 조성하고자 개최되었으며, 김수만 부시장, 이성규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장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수단의 입장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족구, 피구 등 다양한 체육행사와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 및 동아리 회원들간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조억동 광주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수만 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다양한 이웃사랑과 봉사의 실천은 우리 광주를 한층 따뜻하고 건강한 도시로 만들어가는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