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창작뮤지컬을 대표하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로 대학로에서 2006년부터 오픈런(종영일을 지정하지 않은 공연) 공연이 2010년 11월 이천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첫사랑 김종욱에 대한 그리움으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해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를 찾은 한 여자와 그 첫사랑을 찾아주려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5년동안 유료 객석점유율 85% 돌파, 총 1,700회가 넘는 공연기록을 세웠다.

올해 겨울에는 ‘김종욱 찾기’가 창작뮤지컬 최초로 공유, 임수정 주연의 영화 개봉 예정이며, 영화와 뮤지컬의 차이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연극 이, 전제덕 공연에 이어 ‘김종욱 찾기’도 시민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공연금 지원을 받아 서울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2010년 11월 20일~21일 양일간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지난 첫사랑의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재미있고 감동적인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연인들의 데이트 필수 코스 뮤지컬 <김종욱 찾기> 관람!

사랑에 대한 달콤한 명대사와 함께 사랑고백 성공확률이 높은 뮤지컬로 유명한 <김종욱 찾기>는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한 예비 커플부터 장수커플까지 첫사랑의 설레임에 미소 짓고 멀티맨의 끝없는 변신에 박장대소 할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다.



운명의 사랑을 찾아 인도여행을 떠난 여주인공이 운명적으로 ‘김종욱’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운명은 아무리 엇갈려도 다시 만나게 해줄 꺼라 굳게 믿으며 한국에서 다시 만나기로 하지만 결국 만나지 못한다.



7년이라는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김종욱’은 잊혀지지 않고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에 의뢰를 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첫사랑에 대한 추억에 빠져볼 수 있는 로맨틱한 뮤지컬이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오! 당신이 잠든사이’ 등 대중적이고 공감이 가는 이야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가 겸 연출가 장유정이 2001년 겨울, 우연히 지하철에서 술에 취해 널브러져 있는 남자를 보면서 ‘저 남자도 누군가의 첫사랑이었겠지’라고 생각한 것을 토대로 완성한 작품이다.



2010년 겨울 “김종욱 찾기”가 창작뮤지컬 최초로 공유와 임수정 주연의 영화로 탄생한다.



‘싱글즈’, ‘금발이너무해’ 등 영화가 뮤지컬로 재탄생 된 사례는 많았으나 창작 뮤지컬이 영화화 된 사례는 최초이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영화개봉으로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가 된다.



2010-10-21 09:21:20
지난 첫 사랑을 추억하게 하는 <김종욱 찾기>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0-10-21 09:21:20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