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퇴촌면, 연말 불우이웃 돕기 물품 전달
| 기사입력 2010-12-20 17:56:48

[경기광주=타임뉴스]

광주시 퇴촌면에서는 불우이웃돕기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져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광동리에 위치한 광동교회(담임목사 김안중)에서는 20일 연탄 3,000장(135만원 상당)을 도움이 필요한 기초수급자 등 저소득 가정 20가구에 전달했다.



이에 앞서 퇴촌 생활개선회(회장 가유희)에서는 17일 독거노인을 방문, 쌀을 전달했다.



퇴촌호남향우회(회장 박형식)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쌀 20kg 5포를 , 고향주부모임(회장 안길자)과 농가주부모임에서도 쌀 20kg, 라면 1box를 각각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퇴촌면 원당리에 위치한 삿상(이사장 이경의)에서도 독거노인 15명에게 내의 및 생활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두 퇴촌면장은 "수려한 자연경관만큼 나눔을 통해 감동까지 전파하고 있는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명품퇴촌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