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0년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도시과 김미정, 맑은물관리사업소 김신남씨 선정
| 기사입력 2010-12-28 14:30:35

[연천=타임뉴스]



연천군이 올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으로 도시과 김미정(41세, 시설7급)씨와 맑은물관리사업소 김신남(39세, 환경8급)씨를 선정했다.

21일 군에 따르면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하고 대민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우수공무원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올 하반기 민원처리실적을 평가한 결과 복합민원분야에는 도시과 김미정씨가, 단순민원분야에는 맑은물관리사업소 김신남씨가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5월부터 도시과에서 공동주택 인허가 및 공동주택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김미정씨는 빠르고 정확한 민원처리와 업무의 난이도, 군정기여도에서 높이 평가 받았으며, 고객만족도 및 친절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지난 2008년 2월부터 맑은물관리사업소에서 대기,수질,소음진동,기타수질오염원,폐기물 관련 인허가 업무를 담당했던 김신남씨는 민원처리기간 단축율74.7%로 우수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100%의 만족도와 친절도 또한 높이 평가를 받아 단순 민원분야 최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군 관계자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공무원에게는 1인당 100만원의 포상금지급 등 인센티브가 제공 된다"며 "묵묵히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우수공무원을 발굴하여 사기를 진작시켜 대민서비스 향상을 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은 민원서류 처리기간 단축 등 고객중심의 민원처리로 대민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공무원에게 일정액의 마일리지를 부여하여 누적점수가 많은 직원을 상․하반기 연 2회 선발.포상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200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김미정

김신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