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 새해 첫 정례회의서 새 출발 다짐!
| 기사입력 2011-01-05 12:32:42

[포천=타임뉴스]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는 5일 소흘읍 지하회의실에서 새해 첫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정례회의에 앞서 이제승 위원장은 윤희철 대진대 교수 등 3명을 소흘읍 주민자치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적극적인 협조와 조언을 당부했으며 특히 유재성 주민자치위원과 김동운 위원은 지역발전과 주민자치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각각 도지사 표창과 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제승 위원장은 첫 인사말에서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가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고 있으나 새로운 노력을 하지 않고 안주하게 되면 퇴보할 수밖에 없다"며 "2011년에도 새로운 아이디어와 강력한 추진력으로 사업을 펼쳐나가자"며 사기를 북돋웠다.



새로 위촉된 자문위원들도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미력한 힘이나마 최선을 다하겠다"며 위촉 소감을 피력했으며 위원장 및 읍장의 선창으로 전 주민자치위원의 힘찬 "파이팅!" 소리로 신묘년 새 출발을 다짐했다.



한편,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는 구제역 확산방지를 위해 1초소인 원바위고개에서 6일마다 24시간씩 각 분과별로 인원을 배정해 순환근무 하는 등 열의를 보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