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오는 22일 ‘청소년 가정의 달 축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19 10:20:19









[과천=타임뉴스]과천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22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가정의 달 축제’를 진행한다.

관내 청소년 및 가족 1,000명을 대상으로 수련관 2층 야외화단 및 외부 암벽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한다.

에어로켓 만들기, 한지로 금붕어 낚기, 카멜레온 캡슐 만들기, 알록달록 바구니 만들기, 컵피자, 칼라클레이, 핸드폰 고리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이 유료로 이루어지며 깜짝 이벤트로 전문화가가 개인과 가족 캐리커처를 그려준다.

또한, 클라이밍과 보드카페의 경우에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행사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줄 과학마술쇼와 청소년 동아리들의 댄스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30분 단위의 체험활동 쿠폰을 판매하여 참가자들이 기다리지 않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가족단위의 건강한 여가생활 분위기를 조성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