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전문의 문요한의 인생으로의 두 번째 여행
- 22일 안성시민자치대학 강연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7 13:30:55




[안성=타임뉴스]안성시는 오는 6월 22일(수)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안성시민자치대학의 네 번째 강연으로 정신과 전문의 문요한의 “인생으로의 두 번째 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에 강사로 초빙된 정신경영아카데미 대표이자 및 더나은 삶 정신과 문요한 원장은 상담과 코칭을 아우르는 브렌딩 카운슬러이면서 정신과 의사로 오랜 시간동안 정신의 성장에 관심을 갖고 자기계발과 상담에 통합에 힘써왔다.

또한 문요한 원장은 KBS 아침마당, KBS 여성공감, EBS 정보마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방송출연 하였으며,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모았던 <굿바이 게으름, 더난출판사 2007>, <그로잉, 웅진지식하우스 2009>의 저서를 펴낸 작가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회에서 문원장은 “인생으로의 두 번째 여행”이라는 주제로 인생을 살면서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다 자신을 제대로 돌보지 않는 이들이 더 늦기 전에 진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일깨워 줄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