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고 전국태권도대회 금메달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2 10:07:40

[이천=타임뉴스]이천의 명문고인 이천고등학교가 체육부문에서도 탁월한 기량을 보이고 있다.









이천 고등학교(교장 류승헌)는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전남 강진에서 열린 대한 태권도협회가 주최 "2011년도 전국 종별 태권도 선수권 대회"에서 각체급별 12명이 출전결과 임준호(3년·헤비급)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천고 임준호 학생은 32강에서 경기글로벌 통상고 최진관 과 맞붙었으나 월등한 기량을 선보이며 일찍부터 메달을 예견했다.

임 선수는 8강의 문태식 선수(경기 광동고)와 준결승에서 권순재(경기고양고)선수를 누르고 김승수(서울체고)와의 결승에서 6 : 12 의 큰 점수의 격차를 벌이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임 선수는 2010년도 경기도 신인종별 선수권 대회 헤비급 2위, 2010년도 경기도 협회장기 타기 태권도대회 헤비급 3위 등의 전적을 자랑하며 2011년도 전국 종별 태권도 선수권 대회 헤비급 1위의 자리로 등극했다.

이천고 이상만 감독은 "이천고의 명예에 맞게 몸과 정신이 올바르게 자란 학생육성이 목표인 만큼 철저한 훈련과 학습을 통해 모든 것에 준비된 학생이 되도록 지도하겠다" 며, "이천고는 각 체급별 12명이 훈련을 받고 있으며 현재 2학년 학생들이 훌륭한 선수들로 발전가능성이 커 앞으로 좋은 성적이 나올 것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