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청소년 늘푸른 예술제 오는 8일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06 18:09:11


[포천=타임뉴스]포천시(시장 서장원)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늘푸른 예술제를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늘푸른 예술제는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경쟁만을 우선시하는 경연이 아닌 청소년들이 함께 어울리고 서로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축제로 계획됐다.

특히 경기도내 수준 높은 스쿨 밴드를 초청해 락 페스티발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예술제는 음악부문, 무용부문, 사물놀이 등 3개 부문 16개 종목으로 나누어 경연을 실시하며, 관내 초․중․고등학생 300여명이 참가해 마음껏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현장심사 경험이 풍부한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입상한 팀은 다음달 29일부터 5일간 경기도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제 19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포천시를 대표해서 출전하게 되는 영광도 함께 갖는다.

시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늘푸른 예술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학업에 찌든 몸과 마음을 편히 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해 지역의 문화․예술인을 발굴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