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감동, 강한 울림! <위.투.락 7080 추억의 락콘서트-슈퍼세션>
신촌블루스의 엄인호, 사랑과 평화의 최이철, 들국화의 주찬권을 한 무대에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3 15:53:42

[화성=타임뉴스]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백대식)이 장마비에 지친 중년층의 심신을 달래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1980년대 한국 록밴드의 산증인 3인(신촌블루스 엄인호, 사랑과평화 최이철, 들국화 주찬권)이 결성한 프로젝트 밴드 ‘슈퍼세션(super session)'의 공연이 오는 7월23일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7080 추억의 락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한국대중음악의 자존심을 상징하는 세 뮤지션 엄인호, 최이철, 주찬권이 노장들의 원숙한 노련함으로 7~80년대를 추억하는 하모니, 깊은 감동과 강한 울림의 록블루스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신촌블루스의 객원보컬 출신 정경화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하여 그녀만의 특별한 음색으로 숨 쉴 수 없는 감동을 더한다.



거장들의 화합과 열정이 느껴지는 감동의 무대가 찾아온다!



2000년대 이후 아이돌에 치우쳤던 가요계가 최근 음악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함께 크게 변모하고 있다. 최근에 불어닥친 ‘복고’열풍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대중들의 귀는 이제 진정한 음악과 사운드를 원한다. 신촌블루스와 사랑과 평화, 들국화는 각각 블루스와 록, 포크라는 한국음악의 주요 장르를 대변하는 밴드로서 이들의 이름을 빼놓고 한국의 대중음악사를 논할 수 없다. 이번 공연은 한국 록밴드의 거장들이 ‘귀환’하는 자리이자, 현재 진행형인 그들의 비상을 환인하는 감동의 무대이다.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을 확인하라!

직장인밴드들이 카피하고 싶어하는 1순위곡- 사랑과 평화의 ‘한 동안 뜸했었지’, ‘장미’, 엄인호가 작곡한 신촌블루스의 ‘아쉬움’, ‘골목길’, 들국화의 히트곡 외에도 오랜 음악적 내공이 묻어나는 새로운 곡들을 선보인다. 슈펴세션 세 명이 함께 만들고 연주하는 신곡들에서는 진한 블루스의 향기가 뿜어져 나온다.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음악에 평생을 바친 아티스트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1970~80년대 한국 대중음악의 정점을 이끌었던 밴드 신촌블루스, 사랑과평화, 들국화의 거장 세 명이 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모였다. 일렉트로닉과 트렌디한 멜로디가 난무하는 지금의 대중음악 속에서 그들의 진하고 긴 호흡이 이끌어내는 클래식한 록사운드는 그 시절의 아름다웠던 기억, 젊은 날의 순수했던 열정의 시간을 재현하며 아날로그가 주는 감동의 참 맛을 이끌어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