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만사형통하세요~!
신천지 과천교회, 정월대보름 맞이 길놀이 및 풍물놀이 한마당 펼쳐
김명숙 | 기사입력 2013-02-27 17:18:09

신천지 과천교회는 23일 과천 관문공원 인근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길놀이 및 풍물놀이 한마당'행사를 가졌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요한지파 과천교회(이하 신천지 과천교회)는 지난 23일 한 해를 처음 시작하는 달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지역민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길놀이 및 풍물놀이 한마당' 행사를 과천 관문공원 인근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길놀이를 시작으로 거리 및 상가, 지역민들을 만나 부럼을 나눠주며 올 한해 사업번창 및 가정의 평화와 축복을 기원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상가 주인 김형남(52)씨는 "정월대보름이라고 장사가 좀 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풍물놀이에 참여하니 기운도 나고 흐뭇하니 잘 될 것 같다"며 "신천지가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힘이 되는 활동을 계속 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천지 과천교회는 '길놀이 및 풍물놀이 한마당'행사를 갖고 지역민들에게 부럼을 나눠주며 올 한해 무사 안녕을 기원했다.


한편, 신천지 과천교회는 지난 8일과 9일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고속터미널에서 고향을 방문하기위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화평한 명절만들기 10계명 캠페인'을 실시하고, 길 안내, 짐 들어주기, 복주머니를 나눠주는 등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신천지 과천교회 관계자는 "과천 시민들 뿐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올 한해는 만사형통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만사형통하는 길은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뿐, 모든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생명있는 봉사를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천지 과천교회가 지난 8일과 9일 설 명절을 맞아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화평한 명절만들기 10계명'캠페인을 펼친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