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하계 전지훈련장으로 열기 후끈
전국 실업검도부팀 하계전지 훈련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8-17 13:15:08



[인제=타임뉴스]한여름의 폭염에도 하계 훈련에 여념이 없는 선수들의 열기로 전지훈련장이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다.




인제군에 따르면 전국 6개 시도 검도 실업팀 80여명이 인제를 찾아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북면 원통고등학교 체육관에서 하계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훈련에는 구미시, 수원시, 천안시, 청주시, 부천시, 광명시 등 전국 6개 시.도 검도 실업팀이 참여해 체력훈련과 실전 훈련을 겸하게 된다.




또한 전지훈련장소인 원통고등학교는 학교 특색교육으로 방과후 수업 시간을 이용해 주1회 1학년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검도교육을 실시하고 검도부는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검도를 통한 인성교육의 장으로 이번 훈련을 통해 학생들과의 교감도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 인제군의 래프팅, 짚트랙, 아이언웨이 등 모험레포츠를 즐기며 단체 화합과 체력을 다지고 지역의 농특산물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훈훈한 인심을 나누는 정겨운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인제군청 실업검도부 (감독 문인철)는 “하계 훈련은 선수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자신의 약점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켜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는 자양분을 공급받는 시간”이라며 “ 청정자연의 맑은 공기와 훈훈한 온정으로 선수들이 좋은 인상을 남기고 돌아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관광과 체육진흥담당☎033-460-208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