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중앙로타리클럽 인터넷고등학교 불우 신입생 교복비 지급 봉사
신인균 | 기사입력 2010-02-05 19:18:42


영동중앙로타리클럽(회장:임경수)에서는 지역봉사 일환으로 인터넷고등학교 불우 신입생 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교복 티켓을 증정하였다.



영동중앙로타리클럽회원들은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인터넷고등학교 신입생 중에 가정 형편이 어려워 교복 구입비가 없다는 소식을 듣고 이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인터넷고등학교장에게 추천을 받아 심천중학교 김현정, 영신중학교 설영주, 청산중학교 박민식, 영동중학교 김정근 학생을 추천받아 각 25만원의 교복 티켓을 구입 지급하였다. 이 자리에서 회장은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배움의 열의는 절대 접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여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인터넷고등학교에 입학을 하면 영동중앙로타리클럽의 스폰서 클럽인 인터랙트클럽에 반드시 가입하여 봉사의 기본 참 뜻을 미리 체험하여 사회에 진출하면 불우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참다운 인생을 살아 갈 수 있도록 좋은 경험을 쌓으라고 부탁하였다.



영동중앙로타리클럽에서는 매년 인터넷고등학교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정성어린 봉사의인 성금 답지로 매년 장학금을 증액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클럽행사시 인터랙트클럽 회원들과 함께 초아의 봉사 정신을 일깨우고 교육을 실시하고 인터랙트클럽이 자생력을 길러주기 위하여 보조금도 지급하고 있다.



교복 티켓을 받은 학생 부모님들로 부터 본 클럽 사무실로 전화를 통하여 너무 고맙다는 말을 전해왔다.



영동중앙로타리클럽회원들은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지금까지 실천해온 봉사를 발판으로 지역봉사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여 오는 2월 10일에는 영동군농협 앞 3.1만세 기념비 앞 도로상에서 헌혈 행사를 실시 할 예정이다.



이 헌혈행사에는 타 봉사단체 및 희망을 하는 자에 대하여 많은 참여를 적극 협조를 바라고 희망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영동중앙로타리클럽에서는 지역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함으로써 명실공히 지역사회 봉사 단체로써 자리매김을 하고자 전회원이 전력 질주하고 있다.



지역봉사의 주안점으로 수자원관리 및 재래식 화장실 개선사업, 낙후된 마을을 선정 재매결연을 통하여 의료 및 가옥수리, 전기시설수리 도거노인 우유 배달사업, 등의 실질적인 복합 노력봉사를 회원들이 직접 실시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