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연풍면 수옥정물놀이장 7월1일 개장 손님맞이 완료
폭염의 피서지 괴산 연풍면 수옥정 야외 물놀이장 에서
이부윤 | 기사입력 2010-06-16 22:29:35

폭염으로 연일 평년대비 최고를 기록하는 초여름의 더위를 충북 괴산군 연풍면 원풍리 수옥정관광지 내 있는 수옥정물놀이장에서 자녀들과 함께 즐길수 있게됬다.

16일 군은, 지난 6월 11일 수옥정물놀이장 위탁운영자 선정위원회를 구성 위탁운영자를 선정한데 이어, 오는 25일 까지, 화장실 및 샤워장(170㎡) 청소와, 성인풀장(977㎡), 유아풀장(227㎡), 다이빙풀(100㎡), 슬라이더 등의 수위조절 및 시험 운영을 끝내고, 7월 1일 정식 개장 8월 말까지 2달여에 걸쳐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2010년 처음으로 도입한 위탁운영자 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된 수탁자는 물놀이장 운영과 함께, 옥수수 삶아먹기 체험, 천염염색, 한지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수옥정물놀이장을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생태체험과, 자연학습을 동시에 즐기수 있는 인기 피서지가 될 전망이다.

또, 아이들을 위해 슬라이드 시설, 워터바이크, 달팽이 슬라이드, 해적 징검다리, 개구리 하이슬라이드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더불어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여름철 유아들과, 초등학생들의 야외 물놀이장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수옥정 물놀이장은 빼어난 자연경관 속에 자리 잡은 야외 수영장으로 깃대봉, 신선암봉 등에서 내려 는 물 맑은 계곡 수를 이용한 물놀이장에서 올 여름 더위는 식혀 보길 바란다.”며“신선이 될 수옥정물이장의 많은 애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2만여 명의 피서객이 찾고 있는 수옥정물놀이장의 입장료는 어른 3천원, 청소년 및 군경 2천5백 원, 어린이 2천원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