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각수 괴산군수 교육과기부장관 감사장 받아
이부윤 | 기사입력 2010-12-31 09:31:43

(괴산=타임뉴스) 이부윤 기자





충북 임각수 괴산군수는 12월30일 교육과학기술부장관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감사장에는 국정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기숙형교교를 헌신적으로 지원하여 성공적인 운영에 기여한 공로가 커 감사장을 드린다는 내용을 담았다.



공적조서 내용에는 임각수 괴산군수는 지역인재 내고장 학교보내기 운동 전개를 통하여 우수 학생들이 지역학교에 지원하도록 적극 협조 한 공으로 인정받았다.



2009-2010 학년도에 기숙사비 유기농 쌀 고춧가루 심화학습비지원과 2009년도에 두진백로아파트(17평)등 2억 5천만원 정도 지원 학교 환경개선 및 효율적인 교육과정을 원활하게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또 야간자율학습 이후 교통이 불편한 학생들의 귀가를 위해 시내버스 4대를 지원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임각수 괴산군수는 지속적인 지원으로 매년 우수대학 진학과 명문학교로 발돋움하는데 크게 공헌하였다는 평가를 지역내에서 받고 있다.



임 산군수는 감사장 수여식에서 괴산군민이 받아야 될 감사패라며 군민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내 학교에 사랑을 보낸 결실이라며 군민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고 감사장수여 소감을 밝혔다.



임각수 괴산군수는 "괴산군 지역 내 모든 학교가 전국적인 명성을 얻도록 군민과 함께 사랑과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