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2011년 상반기 정년퇴임식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9 14:59:32


[진천=타임뉴스]진천군은 군정 발전에 기여하다 퇴임하는 공무원에 대한 정년퇴임식을 유영훈 진천군수와 공무원, 가족, 친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2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정년퇴임식에는 유영훈 진천군수의 공로패 및 기념메달 증정과 기념품, 꽃다발 전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년퇴임자는 김재식(주민복지과)씨로 40여년 동안 군정 발전을 위해 일해 왔다.

유영훈 진천군수는 이날 “이번 퇴임식은 그동안 진천군의 발전과 군민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하다 영예롭게 퇴임하는 분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묵묵히 자기 일을 수행해 온 김재식 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재식 주민복지과장은 퇴임사를 통해 “평생 몸담았던 공직생활을 마감하지만 마음은 항상 진천군 발전과 동료 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몸은 비록 떠나도 진천군민으로서 진천군이 중점 추진하고 있는 '2015 진천시 건설'은 물론 군정의 크고 작은 일에 언제나 박수치고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