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성공적인 도로명주소 정착 토대 마련
- 진천군과 진천우체국간 도로명주소 업무 협약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08 20:48:16

[진천=타임뉴스]진천군이 성공적인 도로명주소의 활용촉진 및 조기정착을 위해 지난 7일 군수 집무실에서 진천우체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도로명주소의 조기정착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날 체결한 주요 협약 내용을 보면 진천군과 진천우체국은 상호 관련업무의 공유 및 유기적인 실무협의체 구성, 도로명주소의 활용촉진을 위한 홍보 및 집배업무 수행시 도로명주소와 관련된 안내시설의 손․망실이나 미부착 등의 사항을 상호 정비하여 효율적이고 협력적인 네트워크를 조성키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오는 2012년 도로명주소의 전면사용, 법적 주소전환에 따른 주민혼란 방지 및 도로명주소의 조기 정착을 위한 유기적인 행정서비스 체계를 구축코자 마련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주민인지도의 향상 및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는 서비스체계 등 업무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은 지난달 30일까지 공시송달 절차를 거쳐 이달 29일 도로명주소 전국 일제 고시를 통한 법적주소로 확정되어 사용할 수 있도록 도로명 주소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여 모든 군민이 도로명주소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