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진천 우수 농특산물 공공기관 활용 판촉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16:19:38


[진천=타임뉴스]진천군이 지역 내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생산자 및 생산단체가 직접 참여하는 농촌사랑 한마음장터에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참가해 공공기관을 활용한 생거진천 브랜드 홍보 판촉에 나섰다.

군은 이번에 참가한 과천청사 농․특산물전에서 공무원 및 공공기관을 찾는 도시민들에게 진천군수가 품질을 보증해주는 품질인증마크를 부착한 친환경농산물 및 가공식품을 시장보다 저렴한 판매가로 운영함으로써 인심 좋은 시골의 맛과 향수와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자연친화적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홍보 마케팅을 직거래를 통해 홍보했다.







한편 이번 판촉행사에 참가한 작두콩장류 및 김치류, 신선채소 등을 생산하는 콩세상은 공공기관별 단골손님을 확보하고 있어 이를 통한 입소문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등 입소문 마케팅에도 한몫을 하고 있다.

또한 군은 과천청사 외 중앙청사, 대전경찰청사, 강동구청, 성동구청 등 공공기관 주관의 각종 행사에 참가하여 단골고객확보를 통한 농특산물 판매 및 지역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공기관 활용은 물론 대도시의 다양한 직거래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소비자가 선호하는 최고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제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