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농업기술센터 이승주 소장 취임
| 기사입력 2011-01-04 11:46:48

[예산=타임뉴스]



예산군농업기술센터에 근무하는 이승주(55세) 기술지원 과장이 지난 3일자로 제19대 예산군농업기술센터 소장으로 취임했다.



이 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서로가 화합하고 아끼며 어려운 농촌현실을 타개 하는데 전 직원이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고, 고품질 친환경 농축산물 생산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일류 농.식품을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예산황토사과 농촌체험 기반조성 및 체험상품의 지속적인 개발, 소비자맞춤형 친환경 쌀.고구마.배.블루베리 등 예산특화작목의 품질고급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에 중점을 두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소외되기 쉬운 고령화 및 영세농의 농작업 대행과 농기계 임대사업, 농업기계 순회수리 교육을 통해 적기영농 추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소장은 1975년 예산군농촌지도소 고덕지소 근무를 시작으로 과수, 농업경영, 봉산상담소장, 과수연구담당으로 근무하다가 2006년 농촌지도관으로 승진, 특화작목연구실장, 친환경기술과장, 기술지원과장으로 재직해 오면서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행복하고 잘사는 예산농업건설을 위한 농촌지도사업을 추진해 왔다. 가족으로는 부인 정혜랑(55세)여사와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